넷플릭스에서 공개한 ‘솔로지옥’ 무인도 핫데이팅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단연 주목받고 있는 것은 출연진들의 직업과 나이 등이다. 이와 관련해 정리해보았다. 

 

김현중 

김현중의 나이 28살이며 헬스트레이너이다. 무드짐 삼성 대표. ‘이 계기로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출연하게 되었다. 평소 여자에게 대시를 많이 받는다고 밝혔다. 웃을 때 보조개가 매력적이고 관리가 잘 된 몸 또한 본인의 장점으로 꼽았다. 그리고 자신의 엉덩이가 포인트라고 밝혔다. 하루에 2시간 정도는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이 관리를 하다보니까 관리에 투자를 하는 여성이 좋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__1126.1이다.

 

문세훈 

문세훈은 95년생으로 하트시그널 김강열 친구로 알려져 있다. 본인의 장점으로 “집안일을 되게 잘해요”라고 했다. 빨래와 설거지를 잘한다고 했다. 그리고 그런 일을 했을 때 이성 친구들이 자신에게 매력을 느꼈다고 한다. 운동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하며 “매일 땀 흘리는 거 좋아하고 석촌호수 러닝을 매일 했다”라고 했다. 연애 스타일은 직진만 하고 열 번 찍는 스타일이라고 한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moonofsh이다.

 

신지연

신지연은 토론토대 생명과학 전공이라 알려졌다. 처음으로 등장한 여성출연자이다. 이성에 관련해서는 호불호가 확실한 편이라고 한다. 마음에 드는 남성에게는 적극적으로 어필을 한다고 한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리액션을 잘 한다고 한다. 성격을 중요시 하며 “저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좋아요”라고 했다. 자신의 매력 포인트 세가지는 밝은 에너지, 공감능력, 본인의 손이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jiiiyeonie_이다.

 

김준식

김준식의 이상형은 ‘고양이상’이다.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며 지인들을 초대해 함께 식사하는 것을 즐긴다고 한다. 천국 갈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어필했다.

 

강소연

강소연의 직업은 복싱 심판 및 복싱짐 대표. 34세이다. 남동생이 NC 다이노스 강동연 선수. 구릿빛 피부를 자랑하는 그녀가 등장하자마자 출연자들이 “임팩트가 있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스스로 “솔직하고 거짓말 안하고 털털한 성격인 것 같다”고 했다. 좋아하는 운동은 수영, 복싱, 골프, 테니스, 농구, 육상, 주짓수, 유도, 역도, 요가, 필라테스 등 모든 운동을 자신감 있게 한다고 한다. 이성에게는 섹시함을 어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섹시함에도 결이 있다고 말한 그녀는 “하나씩 차근히 보여드리겠다”라고 했다. 

 

최시훈 

최시훈이 등장하자마자 “아이돌 아니야?”라는 소리를 들은 비주얼의 소유자이다. 해맑고 순수한 눈을 가진 여성을 좋아한다. 헬스와 복싱이 취미생활이다. 그리고 “운명을 믿는다. 솔로지옥에서 제 운명이 나타난다면 너무 행복할 거 같다”라고 했다. 

 

안예원

안예원의 직업은 피트니스 모델. 본인의 매력은 백치미와 비글미가 있는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몸매 또한 자신의 매력이라고 한다. 태닝은 여름에 바닷가에서 주로 한다고 하며 조깅도 즐긴다고 전했다. 이성의 치아가 예뻐야 마음이 간다고 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yeah.w__이다.

 

송지아

송지아 나이는 97년생으로 24살이며 뷰티 크리에이터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출연자들에게 “대박이다”소리가 나오게 한 그녀. 본인의 성격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귀엽고 섹시하다”라고 한다. 연애 스타일은 밀당 없이 후회 없이 사랑을 하는 것이라고 한다. 상대방의 키가 컸으면 좋겠다고 하며 성격도 보고 능력도 본다고 한다. 하고 싶은 것도 다 해야 하고 가지고 싶은 것도 다 가져야 한다고 한다. “어떤 여자가 와도 제가 이길 자신이 있어요” 라고 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dear.zia이다.

 

오진택

오진택의 나이는 30세이며 직업은 테일러숍을 운영한다고 알려졌다. 영화 ‘맨인블랙’처럼 등장, “한국분이 아닌 것 같아요”, “교포 리듬 걸음걸이다”라는 소리를 들었다. “핫한 연애를 해보고 싶다”라고 한다. 몸매가 좋은 섹시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본인이 섹시하기 때문에 같이 섹시하면 좋겠다고 한다. 본인이 완벽주의 성격이라 수염을 기를 때 길이를 맞춰서 잘 다듬는다고 한다. 만나고 싶은 이성에게 대시를 했을 때 실패한 적이 없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timelessbruno이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