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이 고소한 내용은?

 

'아무튼 출근'에 출연했던 은행원 출신 인플루언서 이소연이 자신의 학교폭력을 폭로한 A씨를 고소했다. 

검찰은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약식 기소 처분을 내리면서 학폭 의혹이 사실로 확인 됐다.

 

동창의 폭로 내용은?

 

고등학교 동창이 지난 1월 30일 이소연이 출연했던 우리은행 유튜브 채널 ‘은근남녀썰’ 영상에 과거 이소연에게 학교 폭력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는 댓글을 달았다.

 A 씨는 “제 옷 훔치고 당당하시다”라며 “고등학교 때 제 옷 화장실에서 주웠다고 거짓말하고 중고나라 올려놓고 나는 고등학교 안 좋은 추억밖에 안 남았는데 옛날 일이라서 당당히 영상 올리냐”고 폭로했다. 

 

 

이어 “나는 피해자인데도 그때 학교 교직원분들께 다 불려갔는데 은행 들어가서 좋으시겠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해당 댓글을 포함해 총 11개의 영상에 동일한 댓글을 달았다.

현재 해당 유튜브 채널에 이소연이 출연한 영상은 모두 삭제된 상태. 이소연은 자신이 직접 운영하던 개인 유튜브 채널도 폐쇄했다.

 

구제역은 왜?

30일 유튜버 구제역은 '아무튼 출근 은행원(이소연)이 학폭피해자를 고소 협박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2013년 이소연과 피해자가 다닌 고등학교에 사복 착용이 금지되며 입고 온 사복을 교무실에 맡겨두고 하교 시 찾아가는 시스템이었는데 피해자의 옷이 온데간데 없이 사라졌다는 것이다.

그이후 친구의 제보를 통해 이소연이 번개장터에 피해자의 옷을 올려 판매한 것을 알게되자 이소연이 적반하장으로 나온 것은 물론 남자친구까지 동원해 욕설을 하며 피해자를 협박했다고 한다.

그리고 결국 선생님들이 구매자를 만나 옷을 재구입해 되찾았으나 당시 우리은행에 입사한 이소연을 학교에서 감싸고 피해자가 되려 반성문을 썼다는 후문이다.

 

 

이에 피해자는 이소연이 등장한 우리은행 유튜브 채널 '은근남녀썰'에 "제 옷 훔치고 당당하시다. 고등학교 때 제 옷 화장실에서 주웠다고 거짓말하고 중고나라 올려놓고 나는 고등학교 안 좋은 추억밖에 안 남았는데 옛날 일이라서 당당히 영상 올리냐"고 학폭 사실을 폭로했다.

구제역은 “학창 시절 일화는 백번 양보해서 용서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28살의 이소연은 그러면 안되지 않냐”라고 꼬집었다. 

이어 한 가지 일화를 더 전했다. 이 씨는 “너무 가난해서 브랜드 옷을 입어본 적이 없다”라는 말을 했었는데, 구제역이 이게 거짓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이 씨가 과거 번개장터에 팔았던 물건 사진들을 공개하면서 “전부 메이커”라고 했다. 

구제역은 고소장 일부도 공개하면서 “(제보자가) 사실 적시 명예훼손으로 약식 기소됐으니, 결국 이소연은 국가 공인 학폭 가해자인셈”이라고 말했다.

 

이소연은 누구?

 

이소연 씨는 우리은행 연금사업부 계장이었다. 이 씨는 지난해 3월 MBC 예능 ‘아무튼 출근!’에서 직장 생활을 공개해 큰 관심을 받았다.

영상 조회 수가 500만 회를 넘었을 정도다. 고졸 출신 은행원으로 치열하게 살아 온 이 씨에게 응원이 쏟아졌다.

 

 

이후 그는 퇴사를 하고 약 6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가 됐다. 

이소연의 나이는 28세다. 현재 우리은행을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폭로 때문에 남편과도 이혼했다고 말했다고 알려졌지만 사실이 아니었다고 한다. 

 

이소연 친동생의 댓글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