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서울 송파셩찰서에 의하면 신혜성은 이날에 오전 1시 40분 탄천 2교 인근 도로에 있던 도난 차량 안에서 잠을 자던 중 발견됐다. 

그리고 출동한 경찰관의 음주측정 요구를 거부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신혜성이 타고 있던 차량이 도난 신고가 접수된 것을 확인하고 절도 혐의를 추가해 조사를 했다. 

이와 관련 음주측정거부로 현행범 체포돼 물의를 빚은 신화 신혜성의 소속사가 11일 혐의를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와 관련해서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혜성이 10월 10일 오후 11시경 강남구의 한 음식점에서 지인들과 모임을 가진 후 음주를 한 상태에서 음식점 발레파킹 담당 직원분이 전달해준 키를 가지고 귀가하던 중 도로에 정차한 상태에서 잠이 들었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음주측정을 거부하여 체포됐다. 음주운전을 한 사실과 만취한 상태로 본인의 차량이 아닌지도 모르고 운전한 신혜성의 행동은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든 분들께 너무나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의 설명을 종합하면 신혜성은 발렛파킹 직원이 잘못 전달한 차량 키로 타인의 차량을 취한 채 운전하다 잠이 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송파경찰서는 이날 오전 송파구 탄천2교에서 신혜성을 체포했다.

신혜성은 2007년 4월에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던 바 있다. 당시 신혜성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0.097%였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라이브웍스컴퍼니입니다.

오늘 새벽에 일어난 신헤성의 음주운전과 관련하여 현재까지 회사가 파악한 내용을 우선 알려드립니다.

신혜성은 10월 10일 오후 11시경 강남구의 한 음식점에서 지인들과 모임을 가진 후 음주를 한 상태에서 음식점 발레파킹 담당 직원분이 전달해준 키를 가지고 귀가하던 중 도로에 정차한 상태에서 잠이 들었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음주측정을 거부하여 체포되었습니다.

음주운전을 한 사실과 만취한 상태로 본인의 차량이 아닌지도 모르고 운전한 신혜성의 행동은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든 분들께 너무나 죄송합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정확한 상황을 인지하는 대로 다시 한번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