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이사 간 새 집을 공개하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모습이 방송을 타게 된다.

 

 

두 사람은 새 집을 방송을 통해 공개, 새로운 인테리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은 2020년 5월에 결혼을 한 이후 경기도 김포에 3층 단독주택 타운하우스를 신혼집으로 택했으나, 최근 새 집으로 이사를 간 것으로 알려졌다.

 

 

신혼집이었던 타운하우스는 김포 한강신도시에 위치하고 200세대나 구성이 된다고 하며 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3층은 다락방이고 옥상 테라스도 있었다.

그리고  평수는 30, 38, 45평형이 있고 가격은 대략 4억에서 6억정도라고 알려졌다. 이와 함께 이사간 새 집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팬들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통을 하면서 이삿짐을 싸는 모습과 정리하는 모습 등을 공개,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한때 방송에서 수입을 각자 관리를 하자고 하면서 다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리고 서로의 경제상황을 공개하자고 하면서 통장도 서로 모두 열어 보여주자고 하기도 하며 티격태격 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의 직업은 회사는 한미약품으로 추정, 제약회사 직원으로 알려졌으며 퇴사를 한 이후 프리랜서로 활동을 하고 있다.

당시에 10년째 제약회사를 다니고 있다고 알려졌으며 최연소 과장이 되었다고 했으며 2년 연속으로 실적 1등을 했다고 말했다. 또한 중앙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배우활동도 하고 있어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로 이수정 역활을 맡아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바가 있다.

박성광은 영화 '웅남이'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이솔이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다.

박성광의 나이는 이솔이보다 7살 연상으로 42세이다.

이솔이 인스타 주소

https://blog.naver.com/wlrmarksek1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