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이 캔와인을 판매하면서 대박이 났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 36개 백화점 지점을 뚫었다는 소식을 알리며 더욱 놀라운 소식을 전했는데요.

현재 라이프스타일컴퍼니를 운영중이며 사업에도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혜원이죠.

뷰티제품과 음료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사업수완이 상당히 대단한 것 같습니다.

남편인 안정환도 캔와인 홍보동영상에 출연, 적극적으로 외조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전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은 자신의 SNS에 회의하는 모습 등 근황을 담은 다수의 사진을 올린 바가 있습니다.  2002년 월드컵 20주년 기념 와인을 제작을 위해 와인수입사 보틀샤크 대표와 회의 중인 모습이 담겨 있는 사진이었는데요.

이혜원이 판매하는 프리미엄 캔와인 웨스트와일더 스페셜 에디션은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3년 연속 1위를 한 와인이자 미국의 페블비치, 세계적인 리조트 리츠칼튼 등에서 유일하게 판매되는 와인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10월 17일부터 신세계, 현대,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와인수입사 보틀샤크는 PB Wine (Private Brand Wine) 생산과 제작에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곳으로 이미 ‘The Season Wines by Seri Pak’, 세계 100대 골프코스 클럽 나인브릿지 20주년 기념와인 및 해슬리의 시그니처 와인을 출시한 바가 있습니다.

 

 

이혜원 안정환 캔 와인 세트는 17일부터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보틀샤크 본사 등 에서 판매됩니다.

가격은 4캔에 2만8000원입니다.

한편 안정환은 MBC 해설위원으로 올해 11월 열릴 카타르월드컵에 갑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