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커플 한정민 조예영 커플이 라이브 방송을 취소한 가운데 이들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예영은 10일 "지금 TV를 보니..'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이태원 관련 방송이 나오고 있네요"라며 "저희가 그것도 모르고 라방을 한다고 했네요. 안 하는 게 맞는 것 같아 조만간..다음에 할께요..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 한정민 조예영 커플은 임신설에 대해 팬들이 물어보자 이에 대해 부인하기도 했다.

또한 신혼집은 한정민이 있는 창원, 마산쪽이 될 예정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돌싱글즈3 출연 당시에 진한 스킨십으로 이슈된 적 있는 커플이다.

 

 

두 사람은 주말마다 서울과 창원을 오가며 장거리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정민과 조예영은 MBN '돌싱글즈3'을 통해 실제 커플로 발전, 내년 가을 재혼 계획을 밝혔다.

조예영은 특수 건축회사에서 경영관리 쪽을 맡고 있다고 한다. 과거에는 배우 활동을 했다고 알려졌다.

조예영의 나이는 37세이며 조예영씨 아버지는 특수 도어와 방화도어를 만드는 업체에서 일하고 있다고 한다.

전남편과는 한달간 결혼 유지를 했다고 한다. 자녀는 없는 상태이다.

 

 

한정민은 이혼 5년 차이며 90년생으로 33세라는 나이와 함께 V 건설기계코리아 로봇 오퍼레이터인 직업과 결혼 유지 기간은 약 1년 7개월이였다고 밝힌 바가 있다. 또한 자녀가 없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