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방송되는 MBN 예능 ‘뜨겁게 안녕’에서는 두 번째 게스트 민지영, 김형균 부부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남편 김형균과 등장한 민지영은 “(협의이혼서를) 대신 제출해 주셔도 감사하다. 올해 8월초 합의 하에 사인을 한 것”이라고 털어놓는다.

 

 

민지영은 이어서 남편이 먼저 죽겠다 싶어서 이혼을 결심했다라고 한다. 

너무 사랑해서 놔주고 싶다라고 하면서 눈물을 흘린다. 

그리고 남편 김형균도 "협의이혼서에 사인하니 아내가 안아줬다”고 밝힌다.

그들의 사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1979년생인 민지영의 나이는 44세로, 지난 2018년 1월 1살 연하 남편 김형균과 결혼했다.

민지영은 1999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2000년 '하늘사랑'의 단역으로 영화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이어 같은 해 2000년 SBS 9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였다.

민지영 그녀는 2004년부터 출연한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의 불륜녀 캐릭터로 유명한 배우이다. '전문배우'라든가 '재연배우'5처럼 소개될 때도 많지만 활동영역에 한정을 두지 않은 배우이다.

 

 

이후 두 번의 유산, 반려견 무지개다리, 갑상선암 수술, 오토바이 사고 등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 슬하에 자녀는 없다.

민지영의 집안 또한 화제이다. 민지영 가족 중 예술계통의 사람이 많다.

오빠인 김민수는 혼성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에서 테너를 맡고 있고, 이종사촌 신효선은 3인조 여성 팝페라 그룹 '일루미나'의 멤버이다.

 

 

아버지 역시 70년대에 영화배우로 활동했었다고 하며, 외할아버지는 전남 고흥군에서 유명한 판소리 명창이라고 한다. 김형균 직업 쇼핑호스트 쇼호스트이다. 

김형균 나이 1980년 3월 26일 42세이며 민지영 나이 1979년 5월 26일생 43세이다. 

김형균 민지영 나이 차이 1살로 민지영이 연상이다. 김형균 민지영 사이에 자녀 소식은 아직 없는것으로 파악된다.

 

 

 

김형균 인스타그램 주소

http://​https://www.instagram.com/sh_golden.axe/?hl=ko

​민지영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in.ji.young/ ​

 

민지영 가족 관계

부모 어머니 김은희

배우자 김형균

오빠 김민수

자녀 없음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