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 나은, 건후, 진우의 엄마인 안나가 최근 근황을 전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건강 상태를 직접 언급을 한 것인데요.

2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한 소식은 바로 암투병 중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박주호의 아내인 안나는 인스타그램으로 "병원에서 저를 챙겨주시는 모든 분들, 이분들이 있었기에 모든 것이 가능했다"라면서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리고 안나는 아산병원 내에 있는 병동에서 찍은 사진 또한 함께 공개를 했습니다.

그리고 장문의 글도 함께 첨부를 했는데요.

 

 

안나는 "제가 표현을 잘 못하지만 여러분들이 제가 이 일을 잘 견딜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라고 하면서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단 한 번도 길을 잃었다고 느낀 적이 없었다. 당신들은 내 행복의 일부다"라고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저의 소통 부족에도 불구하고 제 가족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에게 그동안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라고 했는데요.

안나는 "행복한 모습을 유지하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다. 여러분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내가 틀렸다. 저는 행복하고 매우 행복하다.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이다"라고 적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우리 곁에 있어줘서 감사하다. 최대한 건강해질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팬들에게 약속을 전하기도 했다.

안나는 방사선 치료는 차지하고 강한 마음을 유지할거라고 하기도 했는데요. 열심히 살고 계시는 분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고 했습니다. 당신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문제있는 세포들과 싸우고 있자면 저는 여러분들에게 사랑과 좋은 에너지를 보내겠다고 하면서 글을 마무리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나는 서울아산병원과 함께 #암병원 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겨 현재 암투병인 것을 알렸습니다.

박주호의 아내가 암투병인 것이 알려진 뒤 회복을 비는 댓글과 응원을 하는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스위스 국적으로 알려진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 안나. 안나의 나이는 1991년생 32세, 박주호의 나이는 1987년생 36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 차이가 납니다. 박주호의 아내 안나는 구단 임시 직원이었는데 6개국어에 능통한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슈돌에서 건나블리 가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입니다.

박주호와 안나는 결혼 후 슬하에 딸 나은, 아들 건후와 진우가 있습니다.

안나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annanotpark/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