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상은 누구?

7일 방송될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는 다나카상이 출연해 자신의 헤어스타일 비화에 대해 밝힌다. 

그는 무려 4년 동안이나 똑같은 패션을 하고 다녔다고 말한다.

 

 

그리고 머리와 신발을 한 번도 바꾼 적이 없다고 하면서 스튜디오를 초토화로 만든다.

안영미는 그에게 "Y2K 스타일로 화제가 됐다. 떡진 샤기컷을 고집하는 이유가 뭐냐"고 물어보았다.

다나카상은 떳떳하게 자신만의 시그니처 헤어라고 말한다.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가장 멋있는 헤어스타일, 일본 남자 스타일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한다. 

또한 "초등학교 때 우리엄마가 한국 드라마를 많이 봤다"라고 하기도 한다. 

그리고 "별은 내 가슴에"주인공이 이런 느낌의 머리를 하고 있었다며 그 머리를 재현한 것이라고 해서 또 한 번 웃음을 안긴다.

 

다나카상과 별은내가슴에 안재욱
다나카상과 별은내가슴에 안재욱

 

한국가면 저 머리를 꼭 해서 안재욱을 만나야겠다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오늘 만나게 되었다고 하며 라디오 스타에 함께 출연한 안재욱을 반가워 하면서 "너무나 영광이다"라고 말을 한다.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안재욱은 "아리가또고자이마스(감사합니다)"라 답변을 하며 재치있게 웃음을 또 안겼다. 

다나카상은 일본 도쿄 가부키쵸에서 일하는 호스트가 직업이다.

 

 

그는 1년 내내 똑같은 반팔 아르마니 티셔츠만 입고, 철 지난 떡진 머리로 다녀서 지명 한번 못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국적은 일본이고 1994년생 28세이다.

다나카상의 아버지 또한 현역 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아버지의 가업을 물려받아 호스트를 하던 중 락커라는 못다한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으로 넘어와 홍남 엔터와 김실장님을 만나 데뷔 준비를 시작하게 되었다.

 

 

다나카는 이제 김풍, 르세라핌, 박명수, 기우쌤, 하연수 등 많은 인플루언서들과 유튜브를 촬영을 하며 승승 장구하기 시작한다.

 

알고보면 김경욱의 부캐?

알고보면 다나카상은 개그맨 김경욱의 부캐이다. 

 

 

데뷔를 2001년에 한 20년차 베테랑 코미디언 김경욱은 다나카상이라는 부캐를 발굴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그것도 소문난 몸짱 개그맨이다.

김경욱의 부캐는 '나일론 머스크', '김홍남' 등 여러개 이지만, 역시나 단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다나카상이다.

본격적으로 부캐 열풍이 불기 한참 전인 2018년부터 다나카 부캐를 가동했으며 몇 년동안 꾸준히 그 캐릭터를 밀면서 고집스럽게 한 길을 걸어왔다. 

2022년 하반기부터 다나카가 무서운 기세로 치고 올라오며 인지도를 크게 끌어올리고 있다, 온갖 유튜브 채널과의 콜라보는 덤이다.

현재는 나몰라패밀리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이며, 나 일론 머스크나 클럽에이스 등 여러 기믹으로 활동한다. 또한 을왕리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