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방송될 tvN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신현준이 건강검진을 진행한다.

그리고 김용건의 신체나이가 공개되는데 과연 어떻게 나올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출연진들은 건강검진을 진행했다. 결과를 가지고 온 의사는 "이럴 수가 없는데 이상하게 나왔다. 근데 다시봐도 확실하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제가 의사생활하고 처음 본다"면서 "1등이 김용건 선생님이다. 나이라든지 이럴 수가 없다"고 놀라워했다. 이에 김수미는 "(김용건이) 제일 나이가 많은데"라고 말했다. 

 

 

이어 의사는 "허리 쪽은 김용건 선생님 20대다. 고관절은 약하긴 한데 전체적으로 1등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출연진들은 놀라움에 감탄을 이어갔다.

그러면서 "이 정도 상태면 웬만한데 넘어져도 안 부러진다는 이야기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수미는 "여기서 넘어져봐라. 자빠져보라"고 말하며 "축하한다"고 말했다.

김용건 나이 76세,

김용건 여자친구 나이 37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39살 차이

지난해 11월, 39세 연하 여성과의 사이에서 늦둥이 셋째 아들을 얻은 김용건은 아들에 대한 유전자 검사를 의회한 뒤, 호적에 입적했다. 

 

 

김용건 씨는 현재 나이 76세이고 여자 친구(아내)는 37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무려 39살이나 나며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은 2008년 부터 13년간 연인 사이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여자친구가 임신을 하면서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시작되었다. 

김용건은 출산을 하지 말자고 하고 여자친구(아내)는 출산을 원하고 있는데 김용건 씨 여자 친구가 지난달 서초 경찰서에 "낙태 강요 미수죄"로 고소를 하며 세간에 이러한 사실들이 알려지게 되었다. 

 

 

지난 1977년 전 부인과 결혼한 김용건은 1996년 이혼 소식을 전한 김용건은 슬하에 셋째 아들 외에도 배우 하정우(김성훈), 배우 겸 제작사 대표 차현우(김영훈)를 두고 있다.

당시 첫째부인과의 이혼사유를 김용건은 아내의 사업 부도로 수십억의 빚 때문에 생기게 되었다고 알린 바가 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