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의 집 어디 

아옳이의 집은 한남더힐로 알려져 있으며 집안을 굉장히 공주스럽게 꾸며놓은 것이 특징이다.

 

 

한남더힐도 좋은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처음에 어디를 살지 고민하려다가 무리를 해가지고 되게 좋은 집을 사려고 했는데 작은 아빠가 '너가 이렇게 무리해서 사면 떨어질 때는 들인 돈 덩이가 크니까 떨어질 수 있다'고 얘기해주셔서 정신이 들었다"면서 "그래서 수준에 맞는 집을 따져서 (작은 아빠가) 조언을 해주셔서 잘 구매를 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아옳이의 쇼핑몰 연매출 

아옳이의 쇼핑몰 연매출은 연 80억원대로 알려져 있다. 의류랑 화장품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사업가로서 제대로 대박이 난 것은 렌탈 스튜디오 사업을 하면서부터라고 했다.

 

고등학교 시절에 우연히 프리랜서 모델 일을 하다가 우연히 렌탈스튜디오 사업을 하게 되었는데 대박이 났다고 했다. 권리금을 최대한 받아내고 빠져나왔다고 했다. 사업가 기질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다.

 

 

유튜버 컨텐츠

구독자는 70만명이 넘으며 조회수 131,977,452회이며 월수익은 1500만원이 이상 될 것으로 추정이 될 것으로 추정이 되고 있다. 

 

그 외의 수입

 

일찍부터 모델 일을 했고 방송진행도 했는데 온게임넷 등에 그녀는 자주 등장을 했다. 게임 CF도 많이 찍었고 나올 때마다 대박을 터트려 그 수익 또한 만만치 않을 것으로 추정이 된다. 중국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일을해던 바가 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