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런 소금빵 달인'과 '아산 칼국수 달인'의 맛집을 '생활의 달인'에서 추천한다.

16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소금빵 오픈런을 부르는 박소연 달인과 충남 아산에 위치한 칼국수 달인의 가게를 찾아간다.

 

 

박소연 달인은 속은 쫄깃하고 겉은 바삭한 소금빵을 만든다. 그가 소금빵을 만드는 방법은 좀 특별하다. 반죽에 버터 대신 와인을 발라 풍미를 내고, 영국 왕실에서 썼다는 소금으로 맛을 낸다. 달인의 소금빵은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소금빵 위치 주소는 상호 조각당 과자점으로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5길 5-7이며 0507-1346-9386으로 문의를 하면 된다. 

'은둔식달'에서는칼칼한 국물이 절로 당기는 요즘, 충남 아산에는 하루에 오랜 세월 자리를 지키는 칼국수 가게를 방문한다. 짧은 영업시간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이곳을 찾는 손님들로 시끌벅적한 이 가게는 40년이 부쩍 넘은 세월 동안 천안 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칼국수가게는 충남 아산의 상호는 유림분식으로 충남 아산시 온천대로 1497, 온양온천역 1번 출구에서187m에 위치하고 있으며 041-548-4273으로 문의하면 된다. 

 

 

직접 수타한 면을 국물과 어우러진 깊은 향을 내는 육수에 푹 삶고, 그대로 접시에 옮겨 담아 맛깔나는 자태를 뽐내는 칼국수 한 그릇은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깊은 맛을 자랑한다. 달인의 진한 손맛이 담긴 칼국수를 '생활의 달인'에서 맛본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