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2가 큰 인기를 얻어 드디어 시즌3로 돌아오는 넷플릭스 '솔로지옥3'.

뜨거운 관심에 이어서 참가신청서까지 함께 주목을 크게 받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6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 '솔로지옥' 세 번째 지옥도에 입성할 핫한 솔로들을 모집합니다"라는 공지와 함께 참가 신청서가 올라왔다.

'솔로지옥3' 참가 신청서에는 이름, 나이, 거주지, 직업 등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현재 애인 유무, SNS 주소, 방송 출연 경험 등 데이팅 프로그램에 적합한 신청자인지 검증하는 문항이 있었다.

 

 

특히나 눈길을 끈 것은 바로 마지막에 기재가 되어있는 문항이었다.

사진을 첨부하라고 되어있는 항목이었다.

이 항목엔 '기본 카메라로 찍은 얼굴 정면 사진과 전신 사진을 반드시 포함해주세요'라고 되어 있었다.

특히 '마스크 벗은 사진 필요'라고 되어 있다.

사진은 1장 이상 첨부를 해야 된다고도 되어 있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성사되어야만 지옥도를 나갈 수 있는 곳이다.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또 화끈한 데이트를 펼쳐 이목이 크게 집중이 되는 프로그램이다.

 

 

그리고 나이와 직업 등이 처음에는 공개가 되지 않은채 본연의 매력에 충실한 솔로들의 모습이 나와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가 있다. 

'솔로지옥' 시즌3는 더욱 새롭고 매력적인 인물들과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솔로지옥3' 출연을 희망한다면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솔로지옥은 2023년 2월 10일에 제작 확정을 한다고 공개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