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의 가족과 어머니 아버지 집안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 출연하는 이유진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

휴일을 맞이해 본가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유진의 가족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유진의 아버지는 이효정이다. 아버지의 남동생 그러니까 작은 아버지(삼촌)는 배우 이기영이다. 결혼을 하셨기 때문에 삼촌이 아닌 작은 아버지로 부르는 것이 맞다.

 

 

이효정 배우와 이기영 배우는 30년 가까이 된 중견 배우이지만 시청자들이 극에 몰입하는데 방해가 될까봐 우려를 하며 친형제라는 사실이 알려지는 것을 꺼려했다고 한다.

아버지 이효정은 올해 나이 62세로 아내와 결혼해 이유진을 비롯한 세 자녀를 뒀다.  

이효정의 동생이자 이유진의 작은 아빠 이기영은 현재 와이프 김기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딸을 두고 있다. 이기영의 부인과 자녀들은 과거 '좋은아침'에 출연해 얼굴을 공개한 바 있다.

이효정은 별명이 '일산 이연복'이라고 하면서 수제 짜장면을 뚝딱 만드는 남다른 솜씨를 자랑했던 바가 있다. 

 

아름다운 미모로 소문난 이유진의 어머니
아름다운 미모로 소문난 이유진의 어머니

 

이번에는 돈가스를 만들게 된다. 그리고 '돈가스 장인'으로 변신, 샐러드 그리고 수프까지 직접 만들어 100% 수제로 모든 것을 만들게 된다. 

식사 후 이유진은 집에서 챙겨온 선물을 들고 등장, 부모님의 웃음을 얼굴 가득 만연하게 만든다. 어머니에게는 커다란 노란색 우산을 선물하고 그것으로 이벤트까지 보이게 된다. 

 

이유진의 집은 어디? 반지하의 로망

이와 함께 이유진의 집이 어딘지 또한 궁금증에 휩싸이고 있다. 

독립한지 1년이 되었다는 이유진의 자취방은 감성 넘치는 소품들로 가득했다.

이유진의 집은 반지하 주택이라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 바가 있다. 

보증금은 5백만원에 월세는 35만원이었으며 두달치 월세 70만원만 들고 올라와 무작정 자취를 시작했다고 한다. 

 

 

반지하라고 하면 어둡고 침침한 모습을 상상하기 마련인데 워낙 이유진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아서 그런 모습은 전혀 없었다. 

배우 유진 또한 그런 반지하의 모습에서 탈피하고 싶어서 허름한 자취방을 직접 고쳐나가기 시작했다고 한다. 찢어진 벽지와 허름한 콘크리트 등을 직접 고쳐 가면서 모던미드센추리 컨셉으로 집주인 허락 하에 내부를 다 바꿨다고 한다. 

셀프 인테리어를 하는데 들어간 돈은 240만원 정도이며 카펫, 선반 등 주방타일까지 직접 다 바꿨으며 그 돈은 철거일을 하면서 받은 일당으로 꾸몄다고 했다.

 

 

이유진의 집 어디 위치는 부모님이 거주중인 본가에서 30-40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고 한다. 일산에서 30-40분 떨어진 곳이라 서대문이나 종로, 동작구 쯤으로 네티즌들은 예측하고 있다. 

올해 나이 32세인 이유진은 2013년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로 데뷔했으며,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며 얼굴을 알렸다. 출연작품 및 필모그래피로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아빠는 딸',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IDOL [아이돌 : The Coup]' '아는 와이프' '청춘시대 2' '멜로가 체질' 등이 있다.

이유진의 올해 나이는 33세이다. 

 

이유진 프로필 

생년월일 1992년 4월 6일생

나이 32세

출생 경기도 고양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사이즈

키 180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

가족 집안

아빠 이효정(63세, 1961년 2월 21일생), 엄마 김미란(1977년생, 직업 연극배우 출신)

누나(1991년생), 여동생(1998년생)

작은아버지 이기영(1963년생)

반려묘 고양이 셀리, 해리, 모찌

학력

정발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데뷔 2013년 MBC 드라마《불의 여신 정이》

종교 무종교

MBTI ENTJ

별명 초식대장, 회색후드남

이유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youjin0406/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