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신상, 카라큘라에 의해서 공개 

부산 돌려차기 사건 가해자의 개인 인스타그램이 네티즌들에게 탈탈 털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버 카라큘라가 '부산 돌려차기 사건' 가해자의 얼굴과 실명 등 개인 신상 정보를 공개한 이후에 결국 벌어지게 된 일이다.

 

네티즌들에 의해 결국 털리게 된 돌려차기남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돌려차기남, 즉 가해자의 것으로 추정되는 SNS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찾아낸 상황이다.

현재 해당 계정에는 가해자를 비난하는 네티즌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가해자의 계정으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2020년 2~4월 사이에 작성한 게시물 6건이 올라와 있다.  

게시물 중에는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를 통해 공개된 가해자의 사진과 동일한 인물로 보이는 사진도 있다.

신상을 공개한 유튜버가 공개한 내용과 그리고 똑같은 사진까지 있기 때문에 해당 계정이 사실임을 믿을 수 있다고 말하는 네티즌들이 대다수이다.

특히 게미술 중에 가해자가 지난 2020년 3월 3일 올린 게시물에는 '잔인함' 등이 언급돼 섬뜩함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물에는 누군가에 대한 응징을 예고하는 듯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잔인'이라는 단어를 여러번 언급하면서 더욱 섬뜩함을 더했다. 이는 누군가를 향한 응징을 하겠다는 것으로 보인다. 

 

 

그는 술잔과 과일 안주 사진을 올리며 "존경하는 아버지와 몇 달 전 자리를 하면서 '아들아, 소주처럼 쓴 인생을 살지 말고 양주처럼 달콤한 인생을 살아'라는 말을 해주셨다"라며 "나는 달콤함에 젖어 살려 하였건만 어떤 사람들이 나에게 달콤함은커녕 소금보다 짜고 식초보다 신맛을 선사한다. 그래서 다시 다 제쳐두고 사람들에게 사람이 세상에서 제일 잔인하고 무섭다는 걸 말로만 말고 행동으로 각인을 시켜주고 싶어졌다"라고 썼다.

그러면서 "이 말이 끝나기 무섭게 먹이를 찾는 하이에나처럼 찾고 또 찾아서 한 명 한 명 정성스럽게 케어해드릴게. 기다려 줘"라고 했다.

 

 

또 해당 계정에는 전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의 사진과 영상 게시물도 있었다. 다만 그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겨 공포를 자아냈다.

그는 "이때의 시간은 나에게 참 뜻깊은 시간이었는데 말이지. 좋았단 말이야. 그냥 좋았어. 이제는 추억이 됐지만"이라며 "잊진 않을게. 하지만 감당할 게 많이 남았다는 것만 알아둬"라고 했다.

 

가해자의 신상, 어떻게 공개가 되었나 

앞서 가해자는 지난해 5월 22일 귀가하던 20대 여성 A씨를 쫓아가 부산 진구 서면의 한 오피스텔 공동현관에서 머리를 발로 차는 등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같은 해 10월 열린 1심에서 징역 12년을 선고받고 수감 중이다. 이후 검찰과 가해자 측 모두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 검찰은 기존 살인미수 외 성폭행 혐의까지 추가 적용해 징역 35년을 구형했다. 사건의 선고공판은 다음 달 12일 열린다.

현재 사건은 폭행 혐의 즉 살인미수로 재판에 넘겨진 상태이고, 2022년 10월 열렸던 1심에서 징역 12년을 선고받고 수감 중이다.

반면 검찰과 이모씨 모두 판결에 불복하며 항소심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20대 피해자 여성의 안타까운 사연은 2023년 4월 8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서 '사라진 7분 - 부산 돌려차기 사건의 진실'이라는 주제로 지난해에 벌어진 사건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실질적으로 CCTV가 방송을 통해 일부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과 대중들은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크게 이슈가 되지는 못했다. 

한편 피해자의 청바지 안쪽 허리와 허벅지 부위, 종아리 등에서 A씨의 Y염색체 유전자형이 검출된 사실도 알려져 충격을 안기고 있다. 사실상 범인 이모씨가 성폭력을 목적으로 피해자의 뒷머리를 강타해 실신시킨 후 CCTV 사각지대로 끌고 가 피해자의 옷을 벗겨낸 사실 등이 증명된 것이다.

 

 

검찰은 "DNA가 새롭게 검출된 부분은 A씨가 피해자의 바지를 벗겨내거나 원래대로 수습할 때 접촉 가능성이 높은 부분"이라면서 "이는 A씨의 강간살인미수 범행을 입증하는 결정적인 과학적 증거"라고 말했다.

피해 여성은 "다른 사람은 안 당했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가해자 이모씨의 신상 공개를 적극적으로 요청했지만 하지만 경찰과 검찰에서는 '신상 공개' 요청 민원에 대해서, "이미 절차상 단계가 넘어갔다", "재판 중이라 안된다", "피해 당사자는 이미 가해자를 알고 있다"라는 "답을 들었다"라는 말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상 공개의 도움을) 청하게 되었다. 

가해자의 직업은 경호업체 직원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돌려차기남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lee_hyun_woo2020/?igshid=NTc4MTIwNjQ2YQ

이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