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에서 벌어진 끔찍한 포크 폭행 사건 

경기도 부천시에서 야외 생방송을 진행 중이던 BJ냠냠짱짱과 감성여울 사이에서 싸움이 벌어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아프리카tv BJ냠냠짱짱이 포크를 들고 아프리카tv BJ감성여울을 무자비하게 찌르면서 사건이 발생하게 된 것이다.

 

 

해당 장면은 아프리카tv 생방송으로 고스란히 송출이 되며 시청자들은 이 장면을 모두 지켜보고 있었다.

그리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지게 되었다. 펨코 등에는 자세한 영상 등이 올라오며 화제가 되었다. 

감성여울은 부천의 길거리에서 야외방송을 평화롭게 진행을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저 멀리서 냠냠짱짱이 감성여울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언니~"라고 부르면서 반갑게 다가오게 된다.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이 될줄 알았지만 냠냠짱짱은 손에 들고 있던 포크를 갑자기 감성여울에게 휘둘며 마구 찌르기 시작. 특히 머리쪽을 심하게 가격하기 시작했다. 현장은 갑자기 공포의 현장으로 변했다.

냠냠짱짱에게 공격을 당한 감성여울은 얼굴 등이 피투성이가 되었고 자리에 주저앉아서 고통으로 인해서 신음을 했다. 

그리고 냠냠짱짱은 그런 감성여울에게 발길질을 하는 등 계속해서 폭행을 가했다. 냠냠짱짱은 심지어 폭행을 하며 웃는 모습까지 보여 모구를 경악하게 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은 함께 술먹방까지 진행할 정도로 친밀하게 지내는 사이였다고 말하고 있다. 

 

감성여울이 정신적 육체적으로 학대를 해왔다?

냠냠짱짱의 주장 

냠냠짱짱은 그동안 자신이 감성여울로부터 지속적으로 정신적 육체적 학대를 받았으며 이를 못참아서 포크로 감성여울을 찌르게 되었다고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말했다. 

 

 

그리고 "그러다가 오늘 (감성여울이) 찾아오셨다. 저는 진심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윗사람이라는 이유로 감성여울에게) 수없이 맞고 털리고 항상 몸에 멍들고 욕먹고 당했다. 결국 오늘 제 방송 중 찾아오신 것"이라며 "저는 일방적이 아니고 그분 개인 방송 보시는 분들은 아실 것이다. 언급하면서 정치질, 이간질을 하셨다"고 말했다.

다만 그는 "불편하신 분들 죄송하다"면서도 자신이 거듭 감성여울로부터 폭행당했다고 호소했다.

 

 

냠냠짱짱은 "정말 하늘에 맹세코 시작은 그분"이라며 "보여지는 게 다가 아니다. 저는 정말 떳떳하다. 나는 그동안 그분 때문에 트라우마가 심했다. 저한테 '밥줄 끊기게 너 다시는 여기 못 오게 만들어 버리겠다' 항상 그랬다"고도 주장했다.

이후 냠냠짱짱은 해당 영상이 논란을 거듭하자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내 모든 영상과 게시글을 삭제했다.

 

감성여울의 반응, 합의는 없다 + 현재상태

폭행을 당한 감성여울 역시 '합의는 없다 #갓성은#쿡방 #먹방 #술먹방 #먹살만 #부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응급실 진료 후 국밥 먹방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감성여울은 "(냠냠짱짱이) 나한테 맞아서 온몸에 멍이 들었대, 커뮤니티에 쓴 글이"라며 다소 어이없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이윽고 카메라를 응시한 그는 "나한테 맞았니? 어?"라며 "그래, 내가 너한테 욕은 좀 했다. 너 할 줄 아는 거 없다고 욕은 좀 했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포크 폭행 사건 당시 두 사람 모두 만취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현재 가해자인 냠냠짱짱이 '살인미수'라며 구속시켜야 한다는 의견도 다수 제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