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는 해결사' 배우들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가 3월 7일 마지막 이야기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지아(김사라 역), 강기영(동기준 역), 오민석(노율성 역)이 그동안 함께 해준 많은 시청자들을 향해 직접 인사를 전했다.

 

 

먼저 포기를 모르는 불도저 이혼 해결사 김사라 역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다이내믹한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낸 이지아는 “‘김사라’라는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저에게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는 분들께도 후련함과 통쾌함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역할에 임했다”고 캐릭터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제 파트너로 열연을 펼쳐주신 강기영, 오민석 씨를 비롯해 솔루션 팀 식구들, 한마음으로 응원해 주신 시청자분들의 관심이 큰 힘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어 솔루션의 자문 변호사이자 김사라의 ‘X 남친’ 동기준을 통해 프로페셔널함부터 로맨스, 코믹까지 폭넓은 활약을 펼친 강기영은 “촬영 시작한 지가 얼마 전 같은데 벌써 종영 인사를 드리고 있다니 시간이 빠르게 흐른 거 같다”며 아쉬운 속내를 털어놨다. “함께 동고동락했던 모든 분들께 고생하셨고 감사했다고 인사드리고 싶다. ‘끝내주는 해결사’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던 그는 “여러분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겠다. 행복하세요!”라는 힘찬 인사를 건네 뭉클함을 더했다.

역대급 빌런 노율성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수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오민석 역시 “작년 한 해는 ‘끝내주는 해결사’로 시작해서 ’끝내주는 해결사‘로 끝난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고마움과 배려를 느낄 수 있었고, 개인적으로는 제 삶에도 많은 영향을 준 작품인 것 같다”고 드라마를 향한 각별한 마음을 내보였다. “여러분의 사랑과 더불어 많은 것을 느꼈던 작품인 만큼 보내주기 아쉽지만, 더 열심히 해서 또 다른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이렇듯 마지막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는 ’끝내주는 해결사‘를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노율성의 비서를 찾아간 김사라와 동기준의 모습이 최종회 선공개 영상으로 공개되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동안 노율성의 수족으로 각종 악행을 수습해 왔으나 그 댓가로 노율성의 죄를 뒤집어쓸 위기에 처한 백 비서가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7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