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언니를 유방암으로 잃은 김미라가 5년 전 주사 피부염 진단을 받은 사실을 고백했다. 또 5종을 금하고 물을 4리터 먹는 관리법도 밝혔다.

3월 6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김미라(52세)가 출연했다.

 

 

TV를 틀기만 하면 나온다는 배우 김미라는 드라마 '우아한 제국',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 4편에 출연했다. 패널들이 그 비결을 궁금해하자, 김미라는 "운이 좋게 저랑 잘 맞는 캐릭터의 드라마들에 캐스팅 됐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미라는 바쁜 스케줄 가운데 특별히 신경 쓰는 관리법으로 "짠 것, 매운 것, 기름진 것, 설탕, 밀가루를 안 먹고 그 기간에는 물을 4리터를 먹는다. 몸 속 노폐물을 빼주는 거"라고 밝혔다.

현영은 "확실히 물을 많이 먹으면 피부가 맑아진다"고 했고, 전문의도 "해독하는데 좋은 방법이다. 물을 식전 30분에 먹고 식후 2시간에 먹어야 한다. 하루 2리터에서 3리터 정도가 딱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날 갱년기 우울감을 호소하는 큰 언니를 위해 인천 여행을 간 김미라는 "언니가 나이 들면서 성격이 부드러워진 것도 있고 저희가 4남매였는데 둘째 언니가 유방암으로 일찍 세상을 떠났다. 가족의 소중함을 알고 언니와 더 친해지게 됐다"고 답했다.

또 노천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어릴 때 접촉성 피부염 때문에 고생했다. 5년 전부터 주사피부염 진단을 받았다. 자극 주거나 건드리면 안 된다고 하더라. 독소 관리를 하게 됐다"며 "아버지가 당뇨, 뇌출혈로 고생을 많이 하셨다. 저도 혈관이 약해서 조심하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