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우원재와 미노이가 열애설에 휘말리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우원재와 미노이가 열애 중이라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됐다.

 

 

일부 누리꾼들은 우원재와 미노이가 인스타를 통해서 럽스타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두 사람의 열애를 주장하는 글에는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도 다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증거는 인스타그램이었다. 두 사람이 비슷한 시간,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 바로 그 이유였다.

 

 

이들의 주장에 따르면 우원재와 미노이가 비슷한 시간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게재했다는 것과 개인적으로 만나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 차례 업로드했다는 점이었다.

또한 두 사람이 착용한 팔찌가 ‘커플팔찌’라는 주장도 나왔다. 우원재가 한 공연에서 착용한 팔찌가 미노이의 셀카에 담긴 팔찌와 동일하다는 것.

 

 

이 밖에도 평소 두 사람이 사적 친분을 갖고 있다는 점이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사적으로 만나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다수 업로드한 바 있다.

 

 

우원재는 작년 미노이가 진행한 웹예능 요리조리에 출연했는데 두 사람은 남다른 케미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인 AOMG 측은 관련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요리조리 출연 후 친해진 것 같다, 진짜 잘어울린다, 티 엄청 내던데, 둘이 곧 음원 나오는 거 아니냐, 힙합신에서 이미 유명했다는 반응이 흘러나왔다.

한편 우원재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다. 1997년생인 미노이 보다 1살 연상이다. 우원재는 현재 AOMG 소속이며 미노이는 AOMG 산하의 레이블 에잇볼타운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우원재 나이 27세 키 171cm 학력 홍익대 공과대학이며 미노이 나이 26세 키 157cm 학력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이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