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갤럭시 쓰는 여자를 잡아야 한다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성급한 일반화 오류가 맞다면서 글을 시작했다. 

 

 

그는 하지만 확률은 높다고 하면서 이야기를 이어갔다.

전여친이 아이폰을 쓰면서 인스타 중독이 되었다며 아이폰을 쓰며 인스타중독인 여자들이 생각보다 많다고 했다. 

남자들이 롤을 하는거마냥 답이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갤럭시를 쓰면서 인스타 중독인 여자를 자신은 보지 못했고 갤럭시를 쓰는 여자의 특징이 폰을 끼고 살지 않았다는 것이었다.

 

 

게다가 그는 아이폰 쓰는 여자들은 높은 확률로 액정이 깨져 있었는데 갤럭시 쓰는 여자는 액정이 깨진 것을 보지 못했다는 내용까지 적혀 있었다.

허영심과 남의 시선을 의식하고 유행을 따라가야 한다는 병, 이런것이 심하지 않다고 갤럭시를 쓰는 여자는 보증된 것이라고 자부할 수 있다고 그는 강조했다.

 

 

이와 같은 글에 댓글은 "하긴 나 아는 누나도 갤럭시 쓰는데 정말 수수하다", "근데 갤럭시 쓰는 여자들이 좀 수더분한 편이긴 함 나도 그렇고", "이게 정말이다", "갤수니들이 돈을 잘 모으긴 하다", "솔직히 아이폰 쓰는 여자 매력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갤럭시 쓰면 다시 보게 되는 것도 사실이다"라는 내용이 달리기도 했다.

이와 반대되는 의견은 "차라리 아이폰은 빼고 인스타 중독만 거르라고 했으면 이해가 됐을 듯", "그 어떤 바이럴 보다 강력한 바이럴 아니냐", "저런글은 삼성에서 고소 해야 하는거 아니냐", "진짜 왜 여자 못만나는지알겠다"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