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궁민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상대는 7년 동안 열애를 해온 연인 진아름이다.

다음달 7일 오후 6시 30분에 서울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리게 될 두 사람에게 축하의 박수가 쏟아지고 있다. 

 

 

결혼식은 양가 친척 그리고 지인들을 초대해서 비공개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또한 사회는 절친한 배우인 전문성이 맡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성은 남궁민과 함께 드라마 '김과장', '훈남정음', '검은태양' 등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2016년에 첫 인연을 맺었다.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 함께 출연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당시 남궁민이 연출하고, 진아름은 '혜주'를 연기했으며 남궁민은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검은태양'으로 대상을 받은 후 "아름아, 내 곁에 항상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남궁민, 진아름의 집안에 대해 대중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남궁민 집안 교육자 부모님 밑에서 자라 자신의 꿈을 펼쳐 

1978년 고향 서울 은평구 불광동에서 2남 중 장남으로 태어나게 된 남궁민. 남궁민의 아버지인 남궁훤씨는 교사에서 중학교 교감을 거쳐 교장 선생님이 되셨던 분이다.

남궁민의 아버지는 교장선생님으로 계시다가 정년퇴임을 하셨다고 알려졌다. 남궁민의 학창시절은 굉장히 조용한 학생이었는데 말은 없었지만 친구들과 잘 어울리며 반장이나 부반장을 하던 모범생 스타일이었다고 한다.  

남궁민씨 부모님은 공부를 어느정도 남궁민씨가 하고 대기업에 취직하는 것을 바라셨다고 한다. 혹은 연구원이 되길 바랐다고 한다. 

 

남궁민 과거사진
남궁민 과거사진

 

그래서 남궁민은 진로를 컴퓨터공학에 관심을 뒀지만 성적이 조금 모자라 중앙대 기계공학과를 선택했다고 한다. 그래서 연기전공이 아닌 남궁민은 공대 출신 배우이다.  

중앙대학교에 진학을 했지만 대학교에서 평소 싫어하던 과목인 수학공부를 계속해야했고 도서관에서 밤을 새워야 될 정도로 공부만 하는 부분이 자신의 적성에 맞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그러다가 어느날 대학교 2학년 무렵 TV에서 'MBC 공채 탤런트' 모집 시험 소식을 보고 순간적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래서 용기를 내서 어머니에게 탤런트 시험에 응시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게 된다. 

남궁민은 어머니로부터 "해봐"(피식 웃으면서)라는 허락을 받게 되어, 탤런트 시험에 도전하게 되었다. 다만 1차 서류 심사에는 통과했으나, 연기를 해야하는 2차에서는 심사위원으로부터 콧방귀 세례와 함께 "다음" 이라는 말과 함께 불합격을 통보받게 되며 좌절하게 되었다.

 

남궁민 단역시절 사진
남궁민 단역시절 사진

 

하지만 남궁민은 포기하지 않고 오히려 오기가 생겼다고 한다.

공부만 하던 때와는 다른 오기가 생겨나는 것을 느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 바로 연기라는 것을 깨닫는 순간이 되었다고 한다.

1999년 '제5회 KMTV 뮤직스타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VJ 대상'을 수상하는 경험을 하며 차근차근 단역부터 연기 생활을 하게 된다.

하지만 군대 입대까지 미뤄가면서 단역 연기를 하는 남궁민을 부모님은 역시나 좋게 보지만은 않으셨다고 한다.

그럴 때마다 은행원으로 일하던 동생 남궁윤이 항상 형 곁에서 응원을 해주었다고 한다. 그러다 군대 제대후 드디어 빛을 발하기 시작하는데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작품은 단연  2017년 드라마 '김과장'이 아닌가 싶다. 

 

남궁민 집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공개한 남궁민이 살고있는 집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집, 서울숲 힐스테이트 아파트이다. 그동안은 월세로 지내다가 처음으로 매입을 한 아파트로 알려졌다. 

 

진아름 집안 남다른 기럭지를 가진 우월한 유전자

진아름 동생 진다운 
진아름 동생 진다운 

 

진아름의 쌍둥이 동생인 진다운도 역시 모델로 알려져 있다. 동생 진다운의 키는 174cm이며 학력은 백제예술대학 모델과이다.

언니 진아름 또한 키 174cm이며 백제예술대학 모델과를 나왔고 2008년 서울컬렉션으로 데뷔를 했다. 

우월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 집안으로 알려진 상황이다. 어린시절 육상선수로 활동을 햇다고 밝힌 바가 있다. 언니와 동생의 이름을 이으면 '아름다운'이 된다. 부모님의 작명센스가 돋보이는 바이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2015년 남궁민이 감독을 맡았던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진아름 남궁민
진아름 남궁민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 출연할 배우를 캐스팅하기 위해 모델 5명을 데리고 오디션을 봤었다고 한다.

그때 진아름을 보고 마음에 들어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전해진다. 남궁민이 먼저 사적인 질문으로 "남자 친구는 있느냐, 형제관계는 어떻게 되냐"라면서 접근을 했지만 진아름은 관심도 없을 때라 부담스럽기만 했다고 한다.

하지만 계속되는 남궁민의 추파에 결국 진아름의 마음의 문이 열렸고 순수한 남궁민의 마음을 받아들이게 되었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된다. 

진아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sponagecake.tistory.com/322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935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남궁민 배우가 오랜 연인 진아름 씨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10월 7일 서울 모처에서 가까운 친인척, 지인들과 함께 조용히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뤄지는 만큼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뜻 깊은 첫 발을 내딛게 되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남궁민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