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조슈아가 화제가 되는 동시의 그의 나이, 프로필, 과거, 소향 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조슈아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LA 출신의 한국계 미국인 2세고, 그룹 세븐틴 내에서는 보컬팀에 속해있으며 집안 또한 화제인데 어머니는 미국에서 한의사로 일한다고 전해진다.

 

 

캐스팅 일화 또한 화제인데 어렸을 때 미국 한인타운에서 열린 ‘장터’라는 행사에 놀러 갔다가 관계자에게 캐스팅 되었다고 알려졌다. 그리고 오디션 후 한 달 만에 합격을 하고 한국으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한다. 

데뷔 전 미국에서 태어난 그는 18년을 미국에서 살았으며 연습생 생활을 위해 한국에 왔을 때 덕분에 한글을 읽고 쓰는 것도 불가능 했다고 한다. 그리고 발음을 하는 것도 어려워했다고 전해진다. 그래서 다른 멤버들이 한국의 문화와 한국어에 대해서 알려주면서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멤버 중의 비주얼의 소유자로 알려진 조슈아는 비주얼 담당으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으며 한 눈에 들어오는 얼굴선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성격 또한 온화하고 부드러워서 인기가 많으며 젠틀맨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 일반인 여성과 열애설에 휩싸인 조슈아는 덕분에 또 한번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열애설을 주장한 누리꾼들은 여러 장의 사진과 조슈아와 일반인 여성이 커플템을 다수 착용한 것 등을 바탕으로 열애설을 제기하고 있다. 

조슈아는 1995년생으로 올해 27세이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