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의 막냇동생이 박수홍의 편을 들었다.

9일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횡령) 위반 혐의로 기소된 방송인 박수홍 친형 부부에 대한 7차 공판을 진행했다.

 

 

이날 재판에는 박수홍의 막냇동생과 그의 아내가 증인으로 함께 했다.

박수홍의 막냇동생은 "동생들이 왜 이런 일로 고통받아야 하는지 이해 못하겠다. 이런 이슈로 사람들에게 피로도를 주지 않았으면 좋겠다. 가족들과 안 좋은 기억이 있는 사람들에게 기분 나쁜 감정을 일으킨다"며 "이런 표현까지는 쓰고 싶지 않았는데 동생들은 착취의 대상이다. 이용의 대상이다"고 강조했다.

더욱이 자신도 알지 못했던 통장이 개설됐으며 이 통장이 횡령에 이용되고 있었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박수홍의 막냇동생은 "지난 2020년에 박수홍이 연락을 해와서 큰형과 재산 다툼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렇게 이 통장의 존재를 알게 됐다. 제 명의 통장이 사용됐다는 걸 그때 알았다. 통장을 만든 기억이 없다. 제 이름으로 되어있는 계좌지만 내역을 몰랐다. 2006년도에 사업 준비로 신분증이 건네진 것으로 추측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어릴 때부터 큰형과는 가치관이 달라서 사이가 좋지 않았고, 같이 사업을 할 때도 의견 충돌이 있었다. 웨딩 사업을 할 때 25%의 지분을 받고 공동 대표로 참여했는데, 3년 후에 어디에도 등재되지 않았다. 그것을 계기로 여러 갈등이 있었다"며 "더 이상 보기 싫은 마음에 2010년에 그냥 (회사를) 나왔다. 2010년부터 8년 정도는 만나지 않았다. 다른 가족의 설득으로 명절 때 봤으나 소통은 없었다. 이 돈을 저에게 입금할리가 없다. 이건 제 돈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박수홍 막냇동생이 증인으로 나서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박수홍 친형 부부는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간 연예기획사 2곳을 운영하면서 62억원에 달하는 박수홍의 출연료 등을 횡령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