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배구선수 김연경에 대한 폭로를 이어오던 이다영이 이번에는 “사과문을 올리면 비밀을 지켜주겠다”는 내용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이다영은 학교 폭력 문제로 지난 2021년 국내 리그에서 퇴출, 해외에서 활동 중이다.

5일 이다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대표팀에서 반복적으로 했던 성희롱, 흥국생명에서 했던 왕따, 직장 폭력, 갑질 행위를 인정하고 공식적으로 사과문을 올리면 가장 숨기고 싶어 하는 그것만은 영원히 비밀로 해주겠다”며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이다영은 김연경과 나란히 누워 팔베개를 하며 다정하게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보면 김연경은 이다영에게 팔베개를 한 채 웃고 있고, 이다영은 카메라를 향해 윙크하며 혀를 살며시 내밀고 있다.

이다영은 SNS를 통해 김연경을 직격하며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이다영은 지난달 18일 김연경과의 대화 내용이 담긴 카톡 내용을 공개한데 이어 이튿날에는 “자신을 술집 여자 취급했다”는 등 추가 폭로를 이어갔다.

또한 23일에는 SNS에 ‘직장 내 성폭력 예방·대응 매뉴얼’을 공유하며 “때론 말이 칼보다 더 예리하고 상처가 오래 남는다”며 “2018년 선수촌, 2019년 월드컵 일본”이라는 글과 함께 직장 내 성희롱 판단 기준이 명시된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다영의 잇따른 폭로에 김연경 소속사 라이언앳은 “최근 김연경 선수에 대해 악의적으로 작성되어 배포된 보도자료 및 유튜버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며 “어떤 경우에도 선처 및 합의는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