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히어라가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6일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강원도 원주 상지여자중학교 재학 시절 일진 모임으로 알려진 '빅상지' 멤버였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빅상지'는 갈취, 폭행, 폭언 등으로 악명이 높았던 모임이다. 상지여중 출신 제보자들은 "김히어라가 담배 심부름을 시켰다", "김히어라에게 돈을 빼앗겼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 같은 주장들과 관련해 김히어라는 자신이 모범생으로 살지 않았고 '빅상지' 친구들과 모여 다닌 것이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폭언 및 폭행에 동참한 적은 없다고 강조했다. 담배를 피우거나 노래방비를 뺏은 적도 없다고 말했다.

또한 김히어라는 '빅상지'가 일진 모임은 아니라고 전했다. 김이어라에 따르면 '빅상지'는 카페 이름이고, 결코 일진만 가입하는 비밀 카페가 아니라는 것. 제보자들은 이 같은 김히어라의 말을 반박하며 "일진들의 커뮤니티"라고 주장했다.

김히어라는 '빅상지'의 일원이었다는 점, 방관자로 있었다는 점은 시인했다. 하지만 폭력, 갈취 등 제보자들의 주장에는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김히어라 소속사 측은 아직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다만 김히어라는 매체를 통해 "나를 합리화하기에 바빴다. '나 정도는 가해가 아니잖아'라고 애써 외면했다. 그런 생각들 자체가 문제였다. 사과하고 싶다"고 반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대세 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최근 '경이로운 소문2'에도 출연해 호평 받았다. 현재는 뮤지컬 '프리다'를 통해 관객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