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영상을 올리면서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땅끄부부가 오랜 시간 소식이 없어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려 1년 동안 새로운 영상을 올리지 않고 있는 것이다.

구독자를 37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가 이렇게 오래도록 영상을 올리지 않은 것은 무슨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닌가 많은 이들이 걱정을 하고 있다. 

 

 

이들 부부는 유튜브 커뮤니티와 인스타에도 지난해 5월 이후에 게시글이 올라오지 않고 있다.

두 사람이 별다른 소식없이 1년 넘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네티즌들 일각에서는 이혼을 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나오고 있기도 하다.

하지만 땅끄부부의 이혼 루머는 확인 되지 않은 소문으로 궁금증만 커져가고 있다.

 

 

땅끄부부는 30대 중반의 평범한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다이어트 운동 채널로 2014년 11월 3일 땅끄의 땅땅한 세상이라는 이름의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으로 그 이름을 알렸다.

그리고 2016년에 유튜브도 시작하여 운동과 다이어트 관련 게시물 및 영상을 꾸준하게 제작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약 7개월간 영상을 올리지 않은 적이 있었던 땅끄부부는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서 소식을 전하기도 했었다. 

이들은 7개월간 쉬면서 그동안 시간이 너무 없어서 되돌아보지 못했던 저희들의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