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IHQ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바바요'(babayo)는 김현숙이 출연한 '뻥쿠르트' 6회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수지와 김현숙은 오랜 기간 알고 지내온 만큼 처음부터 진솔한 취중 토크와 함께 격의 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김현숙과 이수지는 격의 없는 이야기를 나누며 "아들 때문에 살고 있다"라면서 유쾌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김현숙은 "체력 총량의 법칙을 45년 만에 다 소진한 하민이 엄마입니다"고 인사를 했다. 

그리고 "체력도 내 마인드도… 나는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다. 촬영 전날 주사를 맞고 온다"고 밝혔다.

이수지의 "요즘 고민이 있냐?"라는 질문에는 "일에 활력을 찾고 싶다"며 "앞으로 내가 사랑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도 든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기력도 없고 남자에 대한 관심도 없지만, 외로워서 만나지는 않겠다"는 것.

 

 

이유는 바로 10년 전 당했던 사기 때문. 이수지는 김현숙이 사기를 당했다고 공개하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현숙은 "몇 번이나 당했다. 10년 째 트라우마가 있는데 희미해 질 뿐 죽을 때가지 갈 것 같다"며 아직 화가 가라앉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내 인생은 후회가 없다"고 잘라 말해 시선을 모았다.

김현숙은 전남편인 윤종과 지난 2014년 7월 12일 결혼식을 올렸다.

김현숙과 남편 윤종 두 사람 나이차이는 둘 다 1978년생인 445세로 동갑으로 알려져있다.

 

 

김현숙 남편 윤종은 일반인으로 현재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다.

김현숙은 남편 윤종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한다.

그리고 이후 두 사람은 4개월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

당시 두 사람은 속도위반을 했고, 그래서 결혼한지 6개월만에 아들을 낳게 되었다고 한다.

김현숙은 "오래 만난 남자와 헤어지고 실의에 빠졌을 때 지인의 소개로 술자리에서 만나게 됐다. 첫 만남에서 무심하게 챙겨주더라. 눈을 떴는데 뽀뽀를 하고 있더라"라고 방송을 통해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020년 12월 9일, 성격 차이로 6년 만에 전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해 현재 이혼 조정 중이라는 것이 알려지게 되었다.

 

 

아들의 양육권은 김현숙이 가져오게 되었다고 한다. 

워낙 방송을 통해 애정어린 모습을 보여주었던 두 사람이었기에 대중들의 충격은 더욱 컸다.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한 지 9개월 만에 이혼을 선택했던 터라 더욱 화제가 되었다.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 두 사람은 제주도 생활, 캐나다 가족 여행 등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김현숙은 방송 출연 이후로 결혼생활에서 문제가 불거졌고 결국 각자의 길을 선택하기에 이르렀다고 한다.

김현숙의 한 측근에 따르면 "아내의 맛 출연 이후 여러 일이 있었다더라"고 하며, 이어 "이혼 절차를 밟은 지 석달쯤 됐다. 그런데 방송 이후라 남편의 안부를 묻는 사람도 많고, 너무 고통스럽고 부담스러워 했다. 숨기고 살 수가 없었다더라"고 안타까워 했다.

김현숙과 남편 두 사람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다.

 

 

김현숙은 "상대방의 프라이버시가 있어 말씀을 드리기 어렵다.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결정은 다 한 상태이고 이혼은 마무리 단계이다. 홀가분하다"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김현숙은 또다른 방송 '수미산장'에 출연해 이혼과 관현해 진솔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그녀는 "이미 사이가 안 좋았는데 그 부부 관찰 예능에 나왔던 건 아니야?"라고 하자, 이에 김현숙은 "사람마다 단계가 있는데 순간적으로 결정한 건 아니었어요"라며 고개를 저어 보이기도 했다.

이혼 사유에 대해 김수미가 묻자  "아들이 7살인데, 아빠를 찾긴 하지만 이 상황에 대해 자연스럽게 설명해주고 있다. 힘든 이혼을 전부 버티게 해 준 존재가 바로 아들"이라고 아들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다.

김현숙 고향은 부산이며, 2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고 한다. 김현숙은 키 161.8cm에 몸무게 68kg, 혈액형은 A형이다.

김현숙 종교는 개신교이며, 김현숙 학력은 한독여자실업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현숙의 현재 소속사는 이엘라이즈 소속이라고 한다.

김현숙 가족으로는 현재 아들 윤하민이 있다.

개그우먼 김현숙은 1978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