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작가가 얼마 전 웹툰작가 전선욱작가와 결혼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 또한 웹툰작가이죠. 웹툰작가끼리 결혼을 한 셈인데요. 1위를 달리고 있는 웹툰작가끼리의 결혼, 그래서 재력 또한 합치면 어마어마하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야옹이작가는 누구?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이며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는 작가, 야옹이 작가. 네이버 베스트 도전 만화를 시작으로 네이버 웹툰에 2018년 4월 2일에 정식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정식 연재 3주만에 화요일 웹툰 1위를 기록했고 순위를 유지해오고 있다. 9개 언어로 전세계 100여개국에 제공이 되고 있다고 하죠. 포토샵 CC와 액정 타블렛 27인치와 24인치를 주로 사용하며 신티크 22로 작업을한다고 하죠. 1991년생으로 본명은 김나영입니다.

 

 

워낙 좋은 몸매 때문에 웹툰작가를 하기 전에 쇼핑몰 모델로 활동도 했다고 하는데요. 어릴적부터 만화를 그려왔었고 애니메이션을 전공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름을 야옹이라고 지은 이유는 성별에 대한 편견 없이 작품을 봐달라는 뜻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본명  김나영 (Kim Na-young)
출생  1991년 4월 24일 (30세)
신체  170cm, 47.9kg
가족  부모님, 언니, 남동생, 반려묘 루이, 케이
자녀  아들(2014년생)
학력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애니메이션과 / 졸업)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 / 학사)
데뷔  2018년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웹툰에 등장하는 캐릭터보다 더욱 아름다운 몸매

처음 웹툰에 등장하는 몸매가 너무 말도 안된다, 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었는데요. 세상에 저런 몸매가 어디있냐 말도 안된다 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야옹이 작가 본인의 모습을 공개한 다음에 그 소리가 쏙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작품 속의 모습보다 더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죠. 웹툰 연재 1년 기념으로 팬들과의 약속을 한 대로 자신의 몸매를 공개한 야옹이 작가. 실제로도 이런 몸매가 존재 하는구나, 라면서 수많은 누리꾼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답니다. 웹툰과 실제 몸매를 비교하는 짤이 한참동안 유행을 타기도 했었습니다.

만화속에서 튀어나온 몸매가 아니냐는 놀라운 골반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골발수술을 한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와서 엑스레이를 찍어서 공개까지 했었는데요. 골반이 아니라 뼈라고 공개를 하며 '골반수술 넘 어이없다.. 뼈입니다 뼈 디스트때문에 찍은 엑스레이'라고 하기도 했었답니다.

야옹이 작가의 신체 프로필은 170cm, 47.9kg입니다.

 

야옹이 작가의 남편은?

그녀의 남편은 바로 전선욱 작가인데요. 인기 웹툰'프리드로우'를 그린 작가입니다. 이미 럽스타그램으로 널리 알려져 있었죠. 그런데 결국 결혼을 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같이 갔던 데이트장소를 공개 하기도 하고 댓글을 주고 받으며 알콩달콩 열애를 하던 모습을 공개했었죠. 전선욱 작가는 웹툰 '프리드로우' '인생존망'의 작가로, 어마어마한 연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죠. 서초구청에 가서 혼인신고를 했다고 알린 두 사람입니다. 그리고 포토존앞에서 사진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미 결혼을 1번 했던 그녀 야옹이 작가 

야옹이 작가는 결혼에 대한 질문을 하는 네티즌에게 사실 결혼을 1번 했었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때 다시는 결혼을 안 할 거라면서 엄마와 아빠와 함께 사는 게 너무 좋다며 혼자가 제일 좋다는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혼한 남편이 성폭행범이라는 루머가 인터넷에 퍼져 악플러 수십명을 고소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야옹이 작가의 아들 

그런데 본래 이혼은 했지만 아이는 없다고 알려졌던 야옹이 작가가 인스타그램에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고백 했습니다. 

토끼 이모티콘으로 얼굴을 가린 아들의 손을 잡고 함께 야외 나들이를 즐기는 모습이었는데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인이 아이가 곧 초딩이 된다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셔서 공개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아들이 언어 습득 하는 것이 느려서 언어치료를 다니면서 여기저기 뛰어다니고 있다고 하는데요. 웹툰 그리면서 아들 키우면서 치료까지 하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너무 멋지다면서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의 재산은?

야옹이 작가의 차량은 포르쉐 911 카레라 4S 1억 7천 만원이 넘는 자동차를 인증하기도 했었죠.

 

 

그 외에도 이전에는 AMG GT S와 911(992), 맥라렌 570S과 포르쉐 마칸을 소유하고 있었으나, 2021년 6월 10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밝히기를 모두 처분하고 뚜벅이로 생활 중이라고 했으나 2021년 6월 16일 페라리 로마를 2년 동안의 기다림 끝에 출고했다고 게시글을 올린 바가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의 집은 주차장부터 화려했는데 먼저 연인 전선욱과 맞춘 커플 카 페라리 두 대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네이버가 PPS 모델을 통해 공개한 개인 웹툰 작가의 최대 수익은 지난 1년 기준 124억 원인데요.  모든 작가의 지난 1년 평균 수익은 2억 8000만 원이며 최근 1년 내에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한 신인작가들은 평균 1억 5000만원선이라고 합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야옹이 연봉은 3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전선욱 작가의 연봉은 계약상 비밀이라고 하는데요. 비공개이지만 들리는 소문은 연봉 5억원이라고 합니다.

1991년생인 야옹이 작가 31세이고 1987년생인 전선욱 작가 올해 35세 4살차이 입니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